레인보우식스 시즈 APAC 결승전에 한국팀 진출

2017년 10월 12일 14시 19분 02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지역 결승전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시즌 3가 시작되기 직전, APAC가 프로 리그의 네 번째 주요 지역으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했고, 마침내 시드니에서 열리는 지역 결승전 무대에서 8개의 팀이 격돌한다. 한국, 일본, 동남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가 포함된 APAC 지역을 추가함으로써 전세계의 모든 팀들이 참가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고, 비로소 프로 리그의 진정한 월드 챔피언을 가려낼 기회가 왔다. 

 

APAC 시즌 3 최종 결승전은 10월 2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진행되며, 8개의 팀은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벌어지는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는 두 장의 티켓을 차지하기 위해 손에 땀을 쥐는 경쟁을 펼치게 된다. 또한, 모든 이벤트의 우승자는 식스 인비테이셔널 세컨드 에디션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게 된다. 우선 시드니에서 열리는 지역 결승전의 진출팀은 아래와 같다.

 

- Mantis FPS (한국)

- New Life (한국)

- Tyde (동남 아시아)

- UniqueMonster (동남 아시아)

- Mindfreak (호주-뉴질랜드)

- Corvidae (호주-뉴질랜드)

- NORA-Rengo (일본)

- eiNs (일본)

 

APAC 시즌 3 지역 결승전은 프로 리그 공식 트위치 채널과 유투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