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울트라 코리아' 2018 공식 얼리버드 티켓 판매

2017년 10월 12일 13시 46분 05초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2018년도 ‘울트라 코리아’의 공식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7주년을 맞이하는 2018년 ‘울트라 코리아’의 얼리버드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12일 오후 2시 30분부터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티켓가는 ‘GA 3DAY COMBO’ 18만원이며, 전용 화장실 및 휴게공간 이용과 빠른 입장이 가능한 ‘PREMIUM GA 3DAY COMBO’는 24만원이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7%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울트라 코리아’ 얼리버드 티켓은 전체 공식 티켓 판매 기간 중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매년 빠른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내년 ‘울트라 코리아’는 금, 토, 일 3일간 개최되며 상세일정, 장소, 라인업 등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를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는 지난 6월 이틀간 약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일 평균 최다 관객을 갱신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