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 출시 '토탈워: 워해머 2', 전작 이상 방대한 콘텐츠로 중무장

전작과 연동하면 전용 콘텐츠 등장
2017년 09월 28일 18시 55분 14초

하반기 PC패키지 전략 시뮬레이션 초기대작 '토탈워: 워해머2' 한국어판이 드디어 출시됐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한국 발매,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스튜디오가 개발한 이 게임은 '토탈워: 워해머' 3부작 중 2번째에 해당되고, 기존 역사 기반 히스토리컬 전개에서 벗어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이번 작의 무대는 전작과 다른 러스트리아, 울투안, 나가로스, 남부세상 등을 무대로 하여 신규 팬과 기존 팬 모두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고, 플레이어는 8명의 전설 군주 중 한 명을 선택해 타 종족의 행동을 저지하면서 대형 회오리를 안정화시키거나 혹은 방해하기 위한 강력한 의식을 시행하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전설의 군주는 고유의 지리적 시작 포인트를 가지고, 각 군주마다 캠페인 매커니즘, 스토리, 전쟁의 방식, 군대, 괴수, 마법, 강력한 폭력 능력 등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각각 선택해서 플레이하는 즐거움이 뛰어나다.

 

아울러 토탈워: 워해머는 장기 시리즈화 되면서 글로벌에서 호평 받은 토탈워와 미니어쳐 보드 게임으로 '워해머' 두 개의 세계관과 시스템을 적절하게 결합해 호평을 받았고, 기본 퀄리티 또한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토탈워: 워해머2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은 전작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좀 더 가다듬어 완성도를 더욱 높였고, 콘텐츠 구성도 보다 확장해 어떤 게임보다 풍성함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판은 전작에 이어 한글화로 이뤄졌기 때문에 전략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언어의 압박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단 게임 특성상 초보자보다 기존에 이 시리즈를 즐겼거나 여타 동일 장르 게임을 많이 즐겨본 팬들에게 추천한다.

 

 

 

이외로도 토탈워: 워해머2는 대규모 군대를 통솔해 적을 해치우는 호쾌함은 어떤 게임들보다 훌륭하고, 멀티플레이를 통해 협동 및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전작을 보유한 플레이어들을 위해 전작 올드 월드의 광대한 대륙과 신작에서 공개된 대륙을 통합한 대규모 맵에서 메가 캠페인 등을 즐길 수 있으니 팬이라면 두 개의 타이틀 모두를 즐겨보자.

 

한편, 게임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차후 게시될 리뷰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