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 양대 마켓 '왕좌' 탈환

게임샷 선정, 9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9월 26일 00시 02분 44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양대 마켓 1위를 되찾은 '리니지M'과 신규 업데이트로 순위가 역주행 중인 '별이되어라 for kakao'가 주목됐다.

 

  

 

■ 리니지M, 론칭 100일 전야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0일부터 100일 전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100일 떡 상자를 아데나(게임내 재화)로 구입할 수 있다. 상자를 사용하면 버프(Buff) 아이템인 축 100일 떡,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00일의 기념 큐브, 2017 피버 페스티벌 추첨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상자는 10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이어간다. 10월 11일부터 본격적인 론칭 100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니지M은 컴백(comeback) 데이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데이젤 NPC(Non Player Character) 에게서 무기 마법 주문서와 갑옷 마법 주문서를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다. 컴백 데이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리니지M은 마법 인형의 종류와 기능을 추가했다. 데몬, 얼음 여왕 등 마법 인형 5종이 새롭게 추가 됐다. 마법 인형 기능에 아인하사드 축복 소모를 감소시키는 옵션을 추가했다. 해당 옵션은 기존의 마법 인형에도 적용된다.

 

 

 

■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칠태량으로 총공세

 

게임빌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별이되어라는 'SECOND IMPACT 칠태량'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우선 초월 상위 등급인 패왕 강림 시스템을 최초로 오픈, 패왕 등급 신규 영웅 칠태량도 함께 공개한다.

 

칠태량은 반(전사), 미유MK5(도적), 이온(궁수), 랑랑(마법사), 첸(사제), 아린(소환사), 모모(성기사)로 총 7명이다. 은하특무부 소속 전사들로 적 전체 공격력이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패왕 등급 전용 스킬인 패기를 사용,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시즌 5의 세 번째 모험 지역 백색대지는 타이탄 원로원의 등장과 음모, 정체를 드러내는 칠태량에 대한 이야기로 전개된다. 또 신규 계정 전용으로 랭킹 경쟁을 하는 초보자 리그 시스템과 다양한 동료들이 결투를 벌이는 모험가의 쉼터를 공개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