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지역 축제 'e-Fun 2017', 성황리 개막

24일까지 나흘간의 대장정 막 올라
2017년 09월 22일 20시 39분 17초

올해로 17회를 맞은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이하 e-Fun 2017)이 성황리 개막했다.

 

대구 동성로 일대에서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의 대장정에 돌입하는 'e-Fun 2017'은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즐길거리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지역 게임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정 첫 날 진행 된 개막식에서 권영진 대구시장은 “‘e-Fun 2017’은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유서 깊은 행사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이번 ‘e-Fun 2017’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 동성로에서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e-Fun 2017'에서는 게임영상콘서트와 도심RPG는 물론,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하며 더욱 풍성한 축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22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되는 게임영상콘서트는 대구시립극단 최주환 예술 감독의 지휘 아래 민커뮤니케이션의 ‘란 온라인’ OST를 주제로 게임과 음악, 댄스, 공연이 한데 어우러져 다양한 퍼포먼스가 선보일 계획이다.

 

'e-Fun 2017'의 핵심 콘텐츠이자 대구의 관광 명소 곳곳을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는 국내 유일의 오프라인 게임 체험 행사 ‘도심 RPG’는 VR(가상현실)미션과 AR(증강현실)미션이 추가되어 참가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

 

대구지역게임, 온/모바일게임, 아케이드게임, VR게임, 보드게임, 콘솔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 게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에서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욱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축하무대를 꾸민 가수 유성은과 길구, 봉구

 

한편, 23일과 24일에는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들도 펼쳐진다.

 

리얼 축구 온라인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3’의 대회와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현재 게임해설자로 왕성하게 활동중인 박태민과 e스포츠 감독에서 최근 프로게이머로 화려한 재기를 선언한 박정석 선수가 토크 콘서트를 진행,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라이벌들의 긴장감 넘쳤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아울러 대구지역게임사인 ㈜뭉치의 ‘쿠키사커’, 마그헤드의 ‘마그헤드팡팡 배틀’, ㈜엔젤게임즈의 ‘로드 오브 다이스’의 모바일 게임대회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수준급 랩실력으로 스타덤에 오른 래퍼 ‘슈퍼비’와 ‘면도’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트위치에서 활동중인 게임전문 인기 스트리머 ‘한동숙’이 3일간의 행사 생중계 및 전문 코스프레팀 IDTT의 코스프레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e-Coin 샵 등 가족단위 및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04,710 [09.23-07:39]

아. 진작 알았으면 한번 가볼텐데 아쉽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