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韓日 동시 발매 확정

BNE 쿠다라기 하야토 프로듀서
2017년 09월 21일 10시 10분 56초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도쿄게임쇼 2017 기간 중 자사의 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이하 스텔라 스테이지)’의 인터뷰 자리를 마련했다.

 

스텔라 스테이지는 라이벌이었던 765(나무코) 프로의 타카기 사장과 961(쿠로이) 프로 쿠로이 사장이 공동 라이브를 개최한다는 내용을 그렸다. 또 전작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이하 플래티넘 스타즈)’에서 구입했던 DLC가 연동, 13명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오는 12월 21일 PS4로 일본과 한국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쿠다라기 하야토 프로듀서는 “스텔라 스테이지는 원작과 다른 패러렐 월드로 구성됐기 때문에 원작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 색다른 재미를 주고, 새로운 시스템과 13명 아이돌이 부르는 신곡 등 전작 플래티넘 스타즈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됐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쿠다라기 하야토 프로듀서

 

아래는 질의응답 내용이다.

 

- 완전 새로운 이야기로 시작하는데, 전작에서 관계가 완성했던 캐릭터들은 어떤 식으로 전개되는지?

 

기본적으로 큰 틀의 변화는 없고, 쿠로이 프로 아이돌이 등장하게 돼 기존과 다른 스타일로 이야기가 전개는 될 것이다.
 

- 플래티넘 스타즈랑 DLC를 공유하는데, 숙련도 등도 계승되나?

 

숙련도는 리셋되고, 전작 DLC는 게임 론칭 전 미리 구입해둬도 좋다.

 

- 플래티넘 스타즈를 미리 플레이해봐야 되나?

 

굳이 안 해봐도 된다.

 

- 한국 유저들에게 한마디.

 

출시 및 한정판은 일본과 한국 동일하니, 팬이라면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