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로봇' 난입

오버워치 '아나' 히어로즈에 등장
2017년 09월 19일 01시 41분 58초

인기 MOBA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어로즈)'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오피스에서 새롭게 추가될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는 자리를 지난 13일에 마련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맵 '볼스카야 공장'과 새로운 영웅인 오버워치의 '아나' 및 '정크랫' 추가, '슈퍼로봇' 난투, 새로운 스킨 및 탈 것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볼스카야 공장

 

 

볼스카야 전장 컨셉아트

 

볼스카야 공장은 눈 덮인 세 공격로로 이뤄진 전장으로, 오버워치 스타일 점렴 지점과 움직이는 컨베이어 벨트가 있다. 특히 이 곳에서는 각 팀마다 하나의 슈퍼로봇을 사용 가능하고, 이를 통해 로봇대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새로운 영웅 아나는 정밀한 저격술을 이용해 동료를 치유하는 지원가이고, 향후 선보일 정크랫은 원거리 공격을 특기로 하는 암살자이다. 이외로도 다양한 콘텐츠들이 히어로즈에 선보여 유저들에게 독특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슈퍼로봇대전

 

 

신규 영웅 아나

 

이 자리에서는 게임에 대한 설명 외에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존 드셰이저 수석 전장 디자이너와 켄트에릭 해그먼 수석영웅 디자이너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아래는 질의응답 내용이다.

 

- 슈퍼로봇의 성능은 어느 정도인지?

 

숙련도에 따라 기존 탈 것보다 2배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다.

 

- 슈퍼로봇의 컨셉은?

 

팀원 간에 협동심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었고, 이는 다양한 재미를 줄 것이라 생각한다.

 

- 새로운 영웅 아나는 상대의 치유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는데, 밸런스에는 문제 없나?

 

치유 차단은 강력한 기술은 맞지만, 재사용 시간이 길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단 밸런스 문제가 있다면 재사용 시간을 늘릴 것이다.

 

- 최근 업데이트에 오버워치 비중이 높은 이유는?

 

오버워치는 지난 해 막 출시됐고, 이 게임의 세계관을 더욱 알리기 위해서이다. 물론, 오버워치 이외의 콘텐츠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

 

 

존 드셰이저 디자이너

 

켄트에릭 해그먼 수석영웅 디자이너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