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7, 화려하게 개막

예년보다 볼거리 한가득
2017년 09월 15일 19시 13분 09초

국내 최대 인디게임쇼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하 BIC) 2017’이 화려하게 개막했다.

 

BIC 2017은 부산지역 기반 게임산업 육성 사업을 목적으로 매년 부산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디게임 행사로서 성장해 나가는 중이다. 본 행사는 BIC 조직위가 주관,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인디라!인디게임개발자모임,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다.

 

올해로 3회째로 진행되는 BIC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며, 32개국 378개 출품작 가운데 엄선된 110개 작품들이 행사장 곳곳에 배치돼 관람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 게임 플랫폼도 PC, 웹, 모바일, VR 등 다양하며,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작 개발자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가족, 지인, 연인 관람객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마련됐다. 인디게임 ‘아쿠토: 매드 월드’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해 참가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박진감 넘치는 진검 승부를 제공하고, 이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스크린을 통해 중계된다.

 

이외로도 세계 유명 연사들이 참가하는 컨퍼런스와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진행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 스폰서로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H2인터렉티브,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에픽게임즈코리아 등 11개 기업이 참가한다.

 

BIC조직위원회 서태건 위원장은 “올해로 3회를 맞이한 BIC는 국내외 인디 게임 개발사들과 게임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인디 게임 축제로 거듭나고 있고, 앞으로도 전 세계 게임인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