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1세대 프로게이머 김요한 코치 영입

2017년 09월 13일 13시 25분 37초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소유주 케빈 추)이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MVP 스페이스와 인피니티에서 코치로 활동한 ‘nuGget’ 김요한을 코치로 영입했다.

 

국내 1세대 프로게이머로 퀘이크3에서 맹활약한 김요한 코치는 오버워치 룬미디어 시즌 1 우승을 하며 오버워치 선수경력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팀 MVP의 코치로 합류해 MVP 스페이스를 오버워치 룬미디어 시즌 2 우승,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 시즌 2 4강 진출 그리고 MVP인피니티를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 시즌 1 4강 진출로 이끌어 코칭 능력을 인정 받았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은 퀘이크부터 오버워치까지 FPS 게임 전반에 대한 김요한 코치의 폭넓은 경험과 우수한 경력이 서울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팀의 전력을 계속 강화하며 오버워치 리그 첫 시즌을 우승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김요한 코치는 “선수시절부터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우승경력을 바탕으로 e스포츠 최고의 팀에서 최고의 코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좋은 기회를 제공해준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에 감사 드리며 매우 기쁘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케빈 추 대표는 “코칭스태프에 큰 힘이 되어줄 김요한 코치가 합류해서 팀의 전력이 더욱 강해졌다”며 “김요한 코치는 앞으로 선수 개인은 물론 하나의 팀으로서 서울팀의 장점을 극대화해 시즌 우승을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 팬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