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하반기 모바일 및 PC 플랫폼 신작 총공세

듀랑고 드디어 모습 드러내나?
2017년 09월 07일 20시 55분 37초

국내 최대 게임사 넥슨이 하반기 모바일 및 PC 플랫폼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신작을 공개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넥슨의 하반기 주요작으로 모바일 플랫폼은 모바일 MMORPG '액스'와 샌드박스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가 있고, PC 플랫폼은 FPS '타이탄폴 온라인'과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등이 있다.

 

넥슨GT 자회사 넥슨레드가 개발한 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 및 경쟁을 다룬 모바일 MMORPG이며,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실시간 전투 '분쟁전'과 다양한 각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 등 PC온라인 게임을 방불케 할 계획이다. 또 이 게임은 최근 드라마 및 예능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홍보모델로 내세웠으며, 오는 9월 14일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 출시될 계획이다.

 

 

 

 

 

넥슨 왓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생의 땅: 듀랑고는 '마비노기' 및 '마비노기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석 디렉터의 모바일 신작으로,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공룡 시대로 워프해 온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넥슨GT가 개발, 현재 인기리에 CBT가 진행 중인 타이탄폴 온라인은 이미 콘솔 패키지로 출시돼 게임성을 검증받은 EA의 '타이탄폴'을 기반으로 한 PC온라인 신작이며, 싱글플레이 및 간단한 로컬플레이가 중심인 원작과 달리, 순수 온라인 게임으로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원작에 없던 파일럿과 타이탄 조합 시스템인 '배틀메이트'가 오리지널 콘텐츠로 마련됐다.

 

정식 론칭을 앞두고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 PC용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는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성을 갖춘 신작으로, 아름답고 디테일한 그래픽과 극사실적인 무협액션이 강점이다. 또한, 파이널 테스트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앞서 공개한 게임들 외에도 갖가지 신작 게임을 선보여 시장 공략을 가속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