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아현산정교, 게임의 미래 공개토론회 개최

2017년 09월 05일 18시 14분 45초

게임생태계의 구성원들이 주도하는 공개토론회가 9월 8일(금) 오후 4시 30분부터 아현산업정보학교(서울시 마포구 소재) 어울림터에서 열린다.

 

동양대(총장 최성해)와 아현산업정보학교(교장 방승호), 게임인연대·게이미피케이션포럼(대표 김정태)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대한민국 게임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열린다. 특히 대학교와 일선 고등학교가 게임토론회의 주최자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토론회 진행은 동양대 김정태 교수(게임학부)가 맡았으며, 방승호(아현산업정보고 교장), 고경곤(前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김성완 (인디라!인디게임개발자모임, BIC 집행위원장), 장현영(NC 소프트 대회협력 Team Leader), 권영준(게이미피케이션 포럼 부회장)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해 자유로운 토론을 벌인다.

 

토론회의 예상 의제로는 대한민국 게임과 게임산업의 현주소, 대한민국의 게임교육 현황과 문제점, 발전 방향, 게임정책과 게임창작환경, 이스포츠 등 대한민국 게임의 미래 등이다. 하지만 공개토론 현장에 참여하면 누구나 자유로운 발언과 토론이 가능하므로 현장 사정에 맞게 조율될 것이라고 주최 측은 밝혔다.

 

한편, 이번 토론회를 공동개최하는 동양대와 아현산업정보학교는 9월 6일(수) 오전 10시 아현산업정보학교에서 게임 및 이스포츠 영재 양성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협약(MOU)를 체결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