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본격 토크쇼 '공썰전 시즌2' 시작

2017년 08월 11일 13시 57분 26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인터넷 방송 '공썰전 시즌2'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썰전은 레볼루션 이슈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토크쇼다.

 

패널은 정인호 게임해설위원, 홍지연 레이싱모델, BJ커맨더지코, BJ필메, 윤선생과 레볼루션 개발자 등이 참석한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에서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는 한 주간 이슈를 토론하고 클래스 랭킹을 공개하며, 2부는 이용자 장비를 감정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꾸며진다.

 

지난 7월 시작한 공썰전은 시즌1에서 최고 시청자수 7만5천명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시즌2는 8월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레볼루션에서는 '페르넬의 유적탐사 이벤트'를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50개 칸으로 구성된 보드판을 열어 혜택을 받는 이벤트다. 칸마다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하며, 모든 칸을 오픈하면 갱신돼 다시 참여할 수 있다. 50,100,150회 칸을 오픈할 때마다 보상을 추가로 받는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