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7’ 성황리 개최

엔씨, 컴투스 등 국내 게임사 참여
2017년 08월 04일 18시 50분 19초

글로벌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7’이 개최했다.

 

8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은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플레이 등을 다루는 페스티벌로, 글로벌 유명 컬처 콘텐츠 기업인 마블코믹스와 디씨코믹스,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코믹콘 서울에서는 국내 대표 게임사 엔씨소프트와 컴투스 등이 참여해 자사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 및 볼거리를 선보였다. ‘엔씨코믹스’란 단독 부스를 꾸린 엔씨소프트는 이 부스에서 PC온라인 ‘MXM(Master X Master)’의 주역 캐릭터 ‘아라미’를 활용한 체험 공간과 ‘리니지’의 ‘데스나이트’의 VR코믹을 공개해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초대작 ‘서머너즈워’의 몬스터 피규어 5종을 코믹콘 서울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했고, 이 피규어는 조만간 공식 판매될 계획이다. 이외로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IP 상품을 판매하는 스토어를 현장에 마련, 넥스트무브의 모바일 신작 ‘다인’은 이날 메인 무대에서 홍보영상이 최초로 선보였다.

 

한편, 코믹콘 서울 행사 기간에는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 등 다양한 문화축제가 마련될 계획이다.

서머너즈워 몬스터 피규어 

 

 



넥스트무브의 모바일 신작 다인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01,780 [08.05-10:10]

아~ 예전엔 저런거 보러 다녔는뎅...ㅠㅠ 하는줄도 몰랐네용..ㅎ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