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다크어벤저3' 등 신흥 강자 탄생

게임샷 선정, 8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8월 01일 19시 26분 38초

게임샷이 선정한 8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다크어벤저3'와 '다섯왕국이야기' 등 신작 게임이 강세를 보인 점이 특징이다.

 

 

 

■ 다크어벤저3, 론칭 직후 흥행몰이

 

넥슨이 서비스,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가 소녀전선을 누르고 양대 오픈마켓 최고매출 순위 TOP3에 진입했다.

 

지난 7월 27일 국내 출시된 다크어벤저 3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고,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매출 3위와 인기 순위 1위에 나란히 오르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4점을 유지하며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

 

다크어벤저 3가 론칭 직후 단숨에 인기몰이를 한 요인은 콘솔급 화려한 연출과 모션,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등 기존 액션 RPG에서 볼 수 없었던 한 단계 진화된 게임성으로 유저들을 공략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 다섯왕국이야기, 고품질의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이 강점

 

네시삼십삼분은 너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감성 비주얼 RPG '다섯왕국이야기'를 구글과 애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수집과 전략이 강조된 중세 판타지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으로 아카인과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로 나눠진 다섯 왕국의 방대한 서사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고품질 그래픽과 화면을 압도하는 궁극 기술 연출 등 감성 비주얼 RPG를 표방하고 있다.

 

공개 서비스에는 개성 넘치는 궁극 스킬을 특징으로 하는 59종의 영웅을 포함, 총 110종의 캐릭터와 7개 챕터, 200여개 스테이지가 공개되며, 끝없는 몬스터와 연속 전투를 치르는 시련의 길, 거대 보스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두 공개된다.

 

또한, 수집형 RPG의 특징인 영웅의 성장, 강화, 진화, 초월 콘텐츠를 모두 가지고 있으며, 스킬과 장비의 강화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끝없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마다 물고 물리는 스킬 구조와 세분화된 고급전략 기능은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