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 3, 양대 마켓 순위 TOP3 진입

넥슨 새로운 히트작 탄생
2017년 07월 31일 14시 28분 39초

넥슨의 모바일 최신작이 론칭 직후 단숨에 마켓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넥슨이 서비스,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가 소녀전선을 누르고 양대 오픈마켓 최고매출 순위 TOP3에 진입했다.

 

지난 7월 27일 국내 출시된 다크어벤저 3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고,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매출 3위와 인기 순위 1위에 나란히 오르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4점을 유지하며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

 

다크어벤저 3가 론칭 직후 단숨에 인기몰이를 한 요인은 콘솔급 화려한 연출과 모션,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등 기존 액션 RPG에서 볼 수 없었던 한 단계 진화된 게임성으로 유저들을 공략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액션RPG 장르로 선보인 ‘다크어벤저 3’가 출시와 동시에 양대 마켓 TOP3 순위권에 안착한 것은 최근 MMORPG 장르 중심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거둔 의미 있는 성과”라며 “뜨거운 관심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며, 빠른 시일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니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