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RPG, 던전24

던전24 프리뷰
2017년 07월 28일 14시 30분 29초

지난 17일, 많은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RPG ‘던전24’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전 방치형 RPG에서는 보지 못했던 고퀄리티 일러스트의 다양한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 등이 어우러진 게임 플레이를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던전24’를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 180여 명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RPG

 

‘던전24는’ 180여 명의 수많은 영웅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면서 육성하고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영주와 영웅을 강화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다. 최대 12명까지 출전 가능한 화려한 전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전략에 맞는 영웅을 조합하고 영웅 전체를 관리 할 수 있다. 

 


 

인연 영웅을 수집해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는 인연 시스템, 해당 여신의 도안 및 아이템으로 연쇄 스킬 획득이 가능한 여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수호신을 소환해 스킬을 장착해 전투당 1회 발동할 수 있는 수호신 시스템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전투의 재미를 더하는 영주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직접 영주가 되어 캐릭터를 방치시키거나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다수의 캐릭터를 함께 육성하는 방법을 도입해 기존의 방치형 RPG와 차별화를 두었다. 

 

■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던전

 

이용자는 방치형 던전을 통해 영웅들을 쉽게 성장시킬 수 있고 스토리 던전을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전장을 만나볼 수 있다. 방치형 던전에서는 골드 및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수량, 품질, 룬에 따라 영웅을 결정한다. 

 


 

10개의 에피소드와 100여 개의 전장을 제공하는 스토리 던전은 각 전장 당 5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한다. 야외 광산에서 다양한 보상을 생산할 수 있으며 점령 및 쟁탈을 할 수 있다. 

 

광부는 채굴 임무를 진행하고 조건에 따라 3명까지 추가할 수 있다. 채굴 임무에도 3개가 존재하며 각 임무는 2~12시간짜리 노동이 존재한다. 유저 채굴은 최대 15개의 곡괭이가 있고 1칸씩 채굴하여 보석광맥까지 도달하면 보상 획득이 가능한데 곡괭이는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 생성된다. 

 

■ 풍부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만나다

 

‘던전24’는 이용자들이 끊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수배퀘스트, 경기장, 월드 보스, 수호신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도입했다.

 

영웅들의 조합으로 진행할 수 있는 수배 퀘스트는 보상 및 조건에 따라 퀘스트 시간이 결정되며 6시간마다 퀘스트가 리셋 되는데 다이아를 통해 바로 리셋할 수도 있다.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경기장은 매일 최대 5회의 도전이 가능하며 매일 결산 후 보상이 지급된다. 랭킹에 따른 보상 지급도 가능하며 최대 황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경기장은 매일 12회 가능하고 주간으로 결산 되는 차이점이 있다. 랭킹 단계에 따라 보상이 지급 되며 최대 적색 영웅의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지정한 시간에 도전이 가능한 월드 보스를 통해 데미지 랭킹 및 보스 처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상시 도전이 가능한 수호신 보스를 통해 도전한 수호신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은 매일 3회로 정해져 있고 수호신 보스는 매주 주말에 오픈한다.  

 

‘던전24’는 기존의 방치형 RPG에서 겪을 수 있는 캐릭터 육성에 대한 단점을 보완하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금수저, 보조배터리를 선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