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던파-블소' 인기몰이

7월 5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07월 24일 08시 13분 33초

7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e스포츠 대회를 연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가 주목됐다.

 

 

 

■ 던전앤파이터, 나이트 신규 전직 팔라딘 및 드래곤나이트 추가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파에 나이트 캐릭터의 신규 전직 팔라딘과 드래곤나이트를 추가했다.

 

팔라딘은 천사가 깃든 방패로 동료들을 지키는 지원특화 캐릭터로, 세라픽 폴과 디바인 실드 스킬을 사용해 피해를 흡수하고, 디바인 생츄어리 스킬로 파티원들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자원 세라픽 페더를 소모해 파티원들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적중률 등을 높여주는 등 지원 능력에 특화됐다.

 

방어구 판금과 둔기를 무기로 사용하며, 1차 각성 시 팔라딘이 자신에게 깃든 빛의 힘을 가속하여 폭발시키는 프라이스 오브 미스트러스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드래곤나이트는 번개와 폭풍의 힘을 다루는 동료 드래곤 아스트라와 함께 협동해서 싸우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방어구 경갑과 무기 도를 사용하며 콤보, 공중 액션, 드래곤과의 협동 공격을 가하는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보인다. 1차 각성 시 대형화된 아스트라에 탑승, 정면을 향해 강력한 번개를 발사하는 울부짖는 뇌광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나이트의 신규 전직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블소 토너먼트 2017 코리아 파이널 개막

 

엔씨소프트의 e스포츠 '블소 토너먼트 2017 코리아 파이널(이하 코리아 파이널)'이 22일 개막했다.

 

코리아 파이널은 7월 22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대회 총 상금은 1억 4,400만원(우승 상금 5,000만원)이며, 코리아 파이널 우승/준우승 팀은 블소 e스포츠의 국제 대회인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한편, 코리아 파이널 본선은 챌린저스 스테이지와 챔피언스 스테이지 순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5개 팀과 대회 점수(FP) 상위 4~6위 팀이 챌린저스 스테이지에서 실력을 겨루며, 이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4개 팀이 챔피언스 스테이지에 오른다. 또 챔피언스 스테이지에는 시즌 1, 2 우승팀과 대회 점수 상위 1~3위 팀이 진출해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