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레이싱… 카3: 드리븐 투 윈

인기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즐긴다
2017년 07월 14일 21시 55분 34초

디즈니픽사의 극장용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카'가 PS4로 등장했다.

 

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카3: 새로운 도전(이하 새로운도전)' 개봉 시즌에 맞춰 PS4용 레이싱게임 '카3: 드리븐 투 윈(이하 드리븐투윈)'을 정식 발매했다.

 

드리븐투윈은 애니메이션 새로운도전을 기반으로 만든 레이싱 게임이고, 기존에 친숙한 '라이트닝 맥퀸'과 '메이터' 등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신규 캐릭터 크루즈 라미레즈 등의 신규 캐릭터들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 게임은 원작이 따로 존재하지만, 그 흐름을 따라가지 않고 순수하게 캐릭터만 등장하는 레이싱으로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고, 20대 이상의 차량과 다양한 코스 및 룰 등이 플레이어를 매료시킨다.

 

아울러 원작이 저연령층을 공략한 콘텐츠답게 게임 조작도 간단하다. 브레이크와 엑셀, 터보, 드리프트 버튼과 오른쪽 아날로그(퍼포먼스)를 조합해 즐기면 되고, 4인 로컬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TV 앞에 둘러앉아 즐기기 좋다.

 

보통 캐릭터 게임은 홍보용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게임 구성이 부실한 경우가 많은데, 드리븐투윈은 다양한 코스를 다른 차량과 함께 경쟁을 하는 '레이스' 모드를 필두로, 상대를 무기로 공격하는 '전투 레이스', 눈앞에 보이는 다른 차량을 격파하는 '제압', 장애물을 이용해 묘기를 부리는 '스턴스쇼케이스', 타임어택 '최단 기록 도전', 고난이도 레이스 '마스터급 이벤트', 자유롭게 레이싱을 즐기는 '놀이터' 등 다채로운 모드들이 마련돼 게임을 장기간 즐겨도 지루하지 않다.

 

 

 

이외로도 캐릭터의 모션이나 대사들이 원작의 감성을 자극할 정도로 훌륭하게 만들어졌고, 깔끔한 그래픽과 호쾌한 이펙트, 가슴이 뻥 뚫리는 배경 등이 레이싱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전반적으로 드리븐투윈은 색다른 점은 없으나, 레이싱 게임 본연의 재미에 충실, 다인 플레이를 통해 가족 간의 정을 나누기 좋으므로, 무더운 여름 집 안에서 에어컨을 쐬며 즐길만한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적극적으로 권해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04,680 [07.17-08:51]

오~ 재미있겠네요. 극장가서 영화부터 봐야되는데 요즘 매주 캠핑가느라 극장갈 시간이 없네용..ㅎㅎㅎ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