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서든어택-오버워치' 인기몰이

7월 3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07월 10일 19시 48분 27초

7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서든어택'와 e스포츠 대회 결승전 일정을 공개한 '오버워치'가 주목됐다.

 

 

 

■ 서든어택 생존 시즌전 및 김세정 캐릭터 공개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서 '생존 시즌전' 첫 번째 시즌을 오픈하고, 인기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이달 27일까지 3주간 생존 시즌전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생존 시즌전은 서든어택 최초의 등급 경쟁 시스템으로, 32구역, 시범단지, 파이널존 등 서든어택 인기 콘텐츠 생존모드에서 펼쳐진다.

 

최초 참여시 실력 측정 게임을 통해 시즌 등급을 부여하며, 매 시즌 기간 동안 게임결과에 따라 유저의 실력점수가 상승하거나 하락한다. 시즌 종료 시에는 성적에 따라 최종 등급 부여 및 전용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김세정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긍정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김세정 캐릭터에는 세정 댄스, 코믹 체조 등 2종의 유쾌한 캐릭터 감정표현과 실제 음성효과가 적용된다.

 

 

 

■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 대망의 결승전 개최

 

오버워치 공식 e스포츠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가 대망의 결승전을 맞이한다.

 

오는 7월 29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결승전에서 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가 결전을 치른다. 양팀 모두 APEX 최강 팀으로 손꼽혀 왔기 때문에 그 결과를 예측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지난 시즌 러너웨이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우승컵을 따낸 루나틱 하이는 왕좌의 수성을 위해 다시 한번 결승전에 나선다.

 

APEX의 시즌1의 시작과 동시에 최고의 우승 후보로 꼽혀 왔던 콩두 판테라는 시즌1에서는 16강, 시즌2에서는 8강에서 고배를 마셔야 했지만 이번 시즌 드디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결승전은 양 팀이 시즌3에서 만나는 세 번째 경기로, 현재 상대 전적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두 팀 중 어느 팀이 마지막 결승전에서 웃을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