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올여름 업데이트로 한층 강화된 재미 제공

2017 서머, 함께 런너!
2017년 07월 08일 15시 08분 21초

인기 PC온라인 ‘테일즈런너’가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테일즈런너는 8일, 서울 청담에 위치한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유저간담회 ‘2017 서머, 함께 런너!’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신청한 유저 100명을 초대했고, 테일즈런너의 여름 업데이트 발표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자리에서 공개된 여름 업데이트는 실력과 컨디션을 고려한 매칭이 핵심인 ‘레인보우 리그’와 게임이 질릴 때마다 한판씩 플레이할 수 있는 긴장감 콘텐츠 ‘신규 생존 모드’, 도주한 닥터헬을 찾기 위한 ‘닥터헬 최후의 결전’ 등이 있다.

 

각각의 콘텐츠를 살펴보면 레인보우 리그는 계절별 시즌제로 운영하고, 철저한 실력 위주로 진행해 플레이어 간에 경쟁심 및 도전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또 레인보우 리그에는 2개의 친선 리그와 5개의 경쟁리그로 나뉘어 진행된다.

 

아울러 새로운 생존 모드 ‘해적섬 서바이벌’는 16명 중 살아남는 최후의 1인을 위한 서바이벌 콘텐츠이고, 테일즈런너 역사상 가장 넓은 맵을 자랑한다. 특히 최후의 1인에게는 역대급 보상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닥터헬 최후의 결전은 테일즈런너의 최종보스 닥터헬의 레이드와의 결전이 중심인 콘텐츠이고, 닥터헬은 강력한 형태로 변신, 진행에 따라 갈리는 엔딩 분기가 특징이다.

 

이외로도 테일즈런너는 올해 여름 기간 동안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2017 서머, 함께 런너!에는 개발자들이 직접 참석해 유저들과 그간 궁금증을 풀어내는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졌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