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결합해 15주년 빛낸다

차이나조이2017 기자간담회
2017년 07월 06일 17시 54분 05초

해외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가 올해 공식 일정을 공개했다.

 

차이나조이 조직위원회는 지난 13일, 상하이 푸동 케리 호텔에서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기자간담회를 열었고, 이날 자리에서는 '차이나조이2017'의 일정 및 관련 행사 등에 관해 소개됐다.

 

차이나조이2017은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상하이 신 국제 박람회 센터에서 열리며, PC온라인 및 모바일, 콘솔 플랫폼 등의 게임 대표작 전시뿐만 아니라, e-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영화 및 음악, e문학, 및 VR(가상현실)/AR(증강현실) 등의 팬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총망라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차이나조이는 작년보다 B2C 전시관이 하나 더 늘어난 15개 전시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중국 디지털 엔터테인트 콩그레스(CDEC)와 중국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CGDC), 세계 모바일 게임 컨퍼런스(WMGC),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서밋(China Live Streaming Entertainment Summit) 등의 다채로운 컨퍼런스도 열릴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차이나조이는 여느 때보다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해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 및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