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포맨, 디지털 프리오더 안내

2017년 07월 06일 14시 12분 53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브레인시드 팩토리(CEO, Bilal Chbib)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퍼즐 플랫포머 게임 “타이포맨”의 디지털 프리오더를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전역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포맨”은 클래식 플랫포머 장르와 새로운 스타일의 단어 퍼즐이 융합하여 탄생한 독특한 인디게임으로 다채로운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수작이다. 본 게임은 알파벳을 조합하여 특정 단어를 만들어내면, 해당 단어의 의미와 일치하는 효과가 발휘된다. 플레이어는 이런 특징을 이용하여 퍼즐을 풀거나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조작은 단순하여 적응이 쉽고, 가벼운 두뇌 게임을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는 기호와 은유로 표현되며, 콜렉션을 즐기는 플레이어라면 더욱 재미있게 빠져들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요소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플래티넘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타이포맨”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인디게임의 디지털 프리오더를 실시하게 되었다. 담당자는 “이번 디지털 프리오더는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플랫폼 홀더가 제공하는 툴을 적극 활용할 뿐 아니라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여 퍼블리셔로써의 역량을 키워나갈 방침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디지털 프리오더 기간은 2017년 7월 7일부터 2017년 7월 20일까지이며, 해외에서 유상 판매 중인 ‘디지털 OST’(22개 트랙 수록)와 한국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개발진이 특별 제작한 ‘PlayStation®4 다이나믹 테마’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예약판매기간 동안에는 PS PLUS 회원에 한하여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본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2,900원이다. 

 


다이나믹 테마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