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데스티니6' 흥행돌풍

게임샷 선정, 6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6월 30일 18시 18분 37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론칭 직후 단숨에 흥행몰이에 성공한 '리니지M'과 첫 업데이트로 인기몰이 중인 '데스티니6'가 주목됐다.

 

 

 

■ 리니지M, 론칭 2일만에 양대 마켓 매출 1위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지난 20일 출시된 리니지M은 PC온라인 초대작 '리니지'의 콘텐츠를 모바일에 그대로 담으면서, 스마트폰의 특성을 더한 모바일 신작이고, 특히 이 게임은 7시간만에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2일만에 구글플레이 1위를 기록하며 신흥 강자로 군림했다. 특히 론칭 첫날에는 일 매출 107억 원을 기록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 데스티니6, 이용자 소통 중심 첫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RPG 데스티니6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가 가장 원하는 개선사항을 최대한 수렴해 게임 플레이 시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반영된 사항으로는 튜토리얼 끝내기 기능 추가, 스트라이크 포인트 획득 시스템 개편, 스킬 오토 기능 개선, 대전 매칭 개선 및 보상 강화, 대전 타임 오버 룰 변경 등이다.

 

한편, 지난 7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스티니6는 출시 3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마켓 인기 1위, 출시 2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차지한데 이어 지난 16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3위를 달성하며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