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블소-와우' 인기몰이

6월 5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06월 26일 13시 37분 09초

6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가 주목됐다.

 

 

 

■ 블소, 5주년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소가 출시 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블소는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2종(하이파이브, 추억의 은하수)을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이파이브' 이벤트에서 게임 아이템(5주년 기념 주화, 5주년 케이크 머리장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계정 생성일에 따라 받을 수 있는 '5주년 기념 주화'는 다양한 아이템(신규 의상, 수호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주년 케이크 머리장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추억의 은하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소에 대한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홍문 삼성 보석)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20일 신규 던전(Dungeon) 2종(나류 수장고, 투영의 사원)을 공개한다. 나류 수장고는 최고 난이도의 6인 던전이다. 6명의 이용자가 적의 스킬을 파악해야 공략할 수 있다. 투영의 사원은 1명의 이용자가 입장하는 최고 난이도 던전이다. 총 4개의 스테이지(Stage)를 통과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 스테이지에서 게임에 등장하는 NPC(Non Player Character)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 스테이지에는 '역왕 홍석근'이 등장한다.

 

이외로도 이용자가 나류 수장고와 투영의 사원을 모두 완료하면 아이템(명왕, 역왕 목걸이)을 받는다. 이용자는 두 아이템을 진화시켜 전설급 신규 아이템(천기 목걸이)을 만들 수 있다.

 

 

 

■ 와우, 공격대 던전 살게라스의 무덤 개방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와우의 여섯 번째 확장팩 '와우: 군단(이하 군단)'의 신규 공격대 던전인 '살게라스의 무덤'의 일반과 영웅 난이도가 금일 개방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방된 살게라스의 무덤은 부서진 해변에 위치한 던전으로 지옥의 관문, 통곡의 전당, 화신의 방, 그리고 기만자의 몰락에 이르는 네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 네 지구에서 고로스, 악마 심문관, 하자르탄, 여군주 사스즈인, 달의 자매, 황폐의 숙주, 경계의 여신, 몰락한 화신, 그리고 킬제덴 등 총 9명의 우두머리를 상대하게 되며 불타는 군단과 아제로스를 잇는 차원문을 봉인해야 한다.

 

또한, 살게라스의 무덤 공격대의 일반과 영웅 난이도에 이어 신화 난이도와 던전의 공격대 찾기 첫 번째 지구: 지옥의 관문은 오는 6월 29일 개방될 예정이다. 공격대 찾기의 나머지 세 개 지구는 7월 13일(두 번째 지구: 통곡의 전당), 7월 27일(세 번째 지구: 화신의 방) 그리고 8월 10일(기만자의 몰락) 순차적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