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시장, 여름 겨냥한 레이싱 게임으로 유저 공략

더트4-카3-아세토코르사
2017년 06월 22일 21시 39분 57초

여름이 시작되자마자 콘솔 시장에서는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릴 레이싱 게임들이 매주 출시되고 있다.

 

지난 겨울과 봄 콘솔 시장에는 액션어드벤처와 RPG, 대전격투 등 다수의 굵직한 타이틀이 출시돼 유저들을 공략했고, 6월은 각 게임사의 대표 레이싱 게임들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슈퍼로봇대전V'와 '철권7' 등 굵직한 타이틀들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9일, PS4로 '더트4'를 출시했다.

 

더트4는 세계 최고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더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금까지 없었던 최강 머신으로 지구에서 가장 험난한 도로와 서킷을 질주하며 랠리를 겨루는 방식이다. 또 레이싱을 하는 동안 실제로 벌어질 수 있는 예측 불가의 상황들을 포용하며, 오프로드 레이싱의 불완전함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더트4는 초회 특전으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현대 R5 랠리 카'가 제공되고, 소비자가 62,000원에 판매 중이다.

 

 

 

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지난 14일 '카3: 드리븐 투 윈'을 PS4와 Xbox One으로 선보였다. 이 게임은 오는 7월 개봉할 극장판 애니메이션 '카3: 새로운 도전'을 베이스로 만든 액션 레이싱 게임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카3: 드리븐 투 윈은 원작의 친숙한 캐릭터들을 극장 개봉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고, 4인 플레이를 지원해 온 가족이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가격은 59,800원에 판매 중이다.

 

 

 

디지털터치는 PS4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아세토 코르사'를 22일 출시했다. 아세토 코르사는 리얼한 드라이빙 최대한 초점을 맞춰 제작된 것이 강점이고, 유명 자동차 메이커와 제휴를 통해 100대 이상의 자동차를 게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로도 아세토 코르사는 다양한 레이스 모드를 지원한다. 온라인 모드로 전 세계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즐기고, 스페셜 이벤트 모드로 최고의 트랙&레이스카의 조합으로 특별한 레이스를 플레이 가능하다. 아세토 코르사의 소비자가는 59,800원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됐고, 게임사들은 이 시즌에 맞춰 게임사들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쾌감 만점의 스피디한 레이싱 게임을 선보였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 출시된 레이싱 게임들은 각기 다른 특성과 재미를 가지고 있어 레이싱 게임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12,460 [06.23-04:40]

시원스럽게 달리고 싶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