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모마-뮤오리진' 新 업뎃 공개

게임샷 선정, 6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6월 21일 19시 05분 02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모두의마블 for kakao'와 '뮤오리진'이 주목됐다.

 

 

 

■ 모두의마블,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게임즈는 국민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한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모두의마블은 출시 4주년을 기념해 6월 중 신규 리뉴얼 맵을 추가하고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6월 중 진행할 업데이트에는 모두의마블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맵'에 '스톱&고' 개념을 접목시킨 리뉴얼 버전의 한국맵 등이 포함됐으며, 7월에 있을 4주년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 될 예정이다.

 

한국맵의 리뉴얼 버전의 맵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는 모두의마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5,000건의 정답 달성 시 전체 이용자에게 100다이아, 30,000건 달성 시 '퍼스트 리그 무료입장 3일 버프권'을 제공한다.

 

 

 

■ 뮤오리진, 수호 요새 업데이트

 

웹젠이 모바일게임 뮤오리진의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수호 요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수호 요새는 건물의 성장을 통해 게임혜택(별의정수∙마정석∙업적∙명성)을 얻을 수 있는 영지 건물을 개선한 신규 콘텐츠로 회원들의 기대를 모았다.

 

기존 영지 시스템의 자원 생산은 무료로 제공되는 일꾼을 고용해 보상을 획득했던 방식에서 4종류의 '에너지 핵'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에너지 핵은 5개로 구성된 '요새 퀘스트'를 수행하면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수호 요새에 최대 15마리의 '수호 펫'을 등록해 자신의 요새를 견고하게 구축할 수 있다. 등록된 수호 펫을 사용하면 정령석, 에너지 핵 등의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요새 퀘스트를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단, 요새 퀘스트는 펫 조합, 펫 레벨 등에 따라 성공 확률이 달라진다.

 

명예의 결투장은 자신의 캐릭터와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으로 조종되는 다른 회원의 캐릭터가 결투를 벌이는 PVP콘텐츠다. 전투에 승리한 이용자는 상대방을 포로로 삼아 일꾼으로 활용할 수 있고, 하루 최대 10회의 게임보상을 제공받는다.

 

이외로도 뮤오리진은 물, 불, 번개 등 여러 속성이 부여된 '유적 룬'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크게 성장시킬 수 있는 '요새 유적'을 선보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