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테르: 천공의성, PVP 영상 공개

2017년 06월 09일 15시 27분 59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PVP 플레이 영상을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아이테르>의 PVP(이용자간대전)시스템 중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실시간 콘텐츠 '최강자전'(https://youtu.be/tfBZhQyPQo0)과 '길드전'(https://youtu.be/6MNE24KjRl4)의 실제 플레이 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최강자전' 영상에서는 마지막까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담아 보는 이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아이테르>의 '최강자전'은 이용자 간 진정한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실시간 PVP로 세 명의 영웅들의 순간 컨트롤과 전략적인 스킬 조합으로 승리를 이끌어 낸다는 점에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최대 5:5 전투를 지원하는 '길드전'을 비롯해 자동 PVP가 가능한 '경기장'이 존재해 컨트롤에 자신 없는 이용자들도 실시간 PVP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1대1 혹은 5대5로 즐길 수 있는 PVP 외에도 향후 다른 나라의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글로벌 PVP' 등 더욱 다채로운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테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테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 S8', '시크릿 선물 세트', '도미노피자'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테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