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다크어벤저3 ‘히트’ 이상으로 성공 기대

다크어벤저3 미디어쇼케이스
2017년 06월 08일 11시 30분 31초

넥슨은 8일, 자사의 모바일 신작 ‘다크어벤저3’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턴키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넥슨 이정헌 부사장과 불리언게임즈 반승철 대표 등이 참석해 다크어벤저3의 향후 행보와 세부 정보에 대해 공개했다.

 

반승철 대표

 

반승철 대표는 직접 나서 다크어벤저3의 강점을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오는 7월 27일 출시될 다크어벤저3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던 다이나믹한 액션을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함으로써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액션RPG의 한계를 극복했고, 특히 적에게 최후의 일격을 날리는 ‘피니시 액션’과 거대 몬스터의 등에 올라타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몬스터 라이딩’, 몬스터 무기를 빼앗아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무기탈취’ 등이 강점이다.

 

또한, 흥미 진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스토리에 집중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플레이어의 몰입감 및 재미를 높이며, 기존 3종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바꾸는 ‘커스터 마이징’, 론칭 직후 선보이는 ‘길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됐다.

 

반 대표는 “다크어벤저3는 전작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하며 축척해 온 노하우를 총 집약해 선보이는 야심작이고,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어벤저3는 중국 및 일본 출시가 타 국가 보다 미뤄졌는데, 이유에 대해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넥슨의 모바일 히트작 ’히트’를 통해 주요 국가 현지화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됐고, 이에 대한 준비 때문에 론칭이 미뤄졌다”며 “오랜 기간 동안 퀄리티를 높이는 데 주력한 다크어벤저3는 히트 이상으로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좌측부터 불리언게임즈 반승철 대표, 넥슨 노정환 본부장, 송호준 실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