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판으로 컴백, 빅터브란 오버킬 에디션

핵앤슬래쉬 수작, 콘솔로
2017년 06월 07일 17시 54분 05초

2015년 PC로 출시돼 호평받은 '빅터브란'이 PS4로도 선보였다.

 

H2인터렉티브는 해미몽게임즈의 '빅터브란 오버킬 에디션(이하 오버킬)' PS4 한글판을 국내에 출시했다. 오버킬은 빅터브란의 확장팩인 '모터헤드: 시공을 넘어서'와 '조각난 세계'를 포함한 완전판이며, 기존 PC판도 각 확장팩과 본편 및 해당 콘텐츠가 수록된 번들 버전도 동시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본편 빅터브란은 콘솔 특유의 다채로운 액션과 역동적인 전투가 강점인 핵앤슬래시 게임이고, 클래스가 다른 8종류의 무기들과 각각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9가지 의상들, 4인 온라인 플레이 및 2인 로컬 협동 플레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아울러 본편은 이전 리뷰를 참고하기 바라며, 이번 완전판의 핵심인 확장판에 대해 살펴보면 '모터헤드: 시공을 넘어서'는 실제 영국의 헤비메탈 밴드 '모터헤드'의 노래에 영감을 받아 만든 던전으로, 본편의 분위기와 다른 헤비메탈풍의 보컬곡 및 전차, 전투기 등이 등장해 색다른 느낌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 시공을 넘어서라는 부제에 맞게 본편에서 보지 못한 보스와 적들이 다양한 패턴으로 플레이어를 압박해온다.

 

이전 리뷰 보기 : 경파-통쾌-짜릿함 모두 겸비… 빅터브랜

 

두 번째 확장팩 조각난 세계는 이전 확장팩 모터헤드: 시공을 넘어서보다 고렙을 위한 확장 던전이고, 여러 세계가 충돌된 차원에서 주인공 빅터를 조작해 이야기를 전개 시키면 된다. 더불어 이 조각난 세계 확장팩으로 인해 빅터의 만렙과 운명 카드 슬롯이 증가했고, 던전의 보스 및 적들도 본편보다 대폭 강화됐기 때문에 렙업 및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않고 무작정 돌격을 하다가는 파리 목숨처럼 적의 공격에 무너지기 일쑤다.

 

 

 

이외로 PS4 버전 오버킬 초회판 패키지 버전에는 200페이지 분량의 올 컬러 아트북과 아트 카드 10매가 수록돼 게임 콘텐츠뿐만 아니라 패키지에서 부가적인 풍족함을 느낄 수 있다.

 

전반적으로 오버킬의 PS4 버전은 뒤늦게 출시된 만큼 처음부터 모든 콘텐츠가 수록돼 패키지 한 개 가격으로 방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특히 게임성도 이미 글로벌에서 검증받은 수작이라 올여름 완성도 높은 콘솔용 핵앤슬래쉬 게임을 찾는 유저라면 반드시 오버킬을 플레이해보자.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