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모마-세나' 넷마블 게임 업뎃으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6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6월 05일 18시 25분 56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모두의마블 for Kakao'와 '세븐나이츠 for Kakao' 등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넷마블 게임들이 상승세를 보였다.

 

 

 

■ 모두의마블, 신규 캐릭터 니르바나 출시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캐릭터 니르바나가 출시됐다.

 

니르바나는 건설시 30% 확률로 랜드마크를 추가 건설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대방이 내 땅 또는 팀원 땅 도착 시 우리 팀이 보유한 땅 1개당 50%, 최대 200%까지 통행료를 추가 징수 하는 등 역대급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모두의마블은 이번 신규 캐릭터  니르바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100 다이아 및 10만 골드, 또 신규 캐릭터인 니르바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세븐나이츠, 다크나이츠 플라튼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가 4번째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을 선보이고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했다.

 

대사제 플라튼은 혼을 다루는 능력을 갖췄으며, 다크나이츠를 구성한 인물이기도 하다. 플라튼은 적군의 보호막을 제거하거나, 생명력을 최저로 만드는 등 강력한 스킬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콘텐츠는 불필요한 플레이 시간을 줄이고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개선됐다. 황금의 방, 요일던전처럼 매일 이용하는 콘텐츠는 전투 없이 소탕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일마다 팀을 다르게 구성하는 콘텐츠는 요일별 저장 기능으로 번거로움을 없앴다.

 

30레벨에 도달해야 할 수 있었던 영웅진화, 합성은 1레벨에서도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각성 영웅은 분해해 다른 영웅을 획득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각 층의 몬스터를 토벌하는 무한의 탑은 전체 층수가 조정되고, 층별 공략법이 변화하는 등 리뉴얼됐고, 이용자들의 플레이 기록도 초기화됐다. 변화한 무한의 탑에서 이용자들은 이전과 다른 플레이와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소환상점은 이용자들이 구사황, 다크나이츠 등 스페셜 영웅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도록 변화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