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루디엘' 론칭 직후 상승세

게임샷 선정, 5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5월 31일 14시 05분 24초

게임샷이 선정한 5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롭게 출시된 '루디엘'과 1주년 이벤트로 흥행몰이 중인 '원피스트레저크루즈'가 주목된다.

 

 

 

■ 모바일 액션 RPG 루디엘, 순위 급상승하며 상승세

 

엔터메이트가 서비스, 레이드몹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루디엘이 구글플레이 급상승 게임 상위권을 달성했다.

 

루디엘은 PC MMORPG에서 느낄 수 있었던 탱커, 딜러, 힐러군으로 세분화된 10여 종의 직업을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용자는 데바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고 280여 종의 영웅을 계약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다른 모바일 RPG와의 차별화도 시도했다. 영지 경영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를 융합한 개인 요새 콘텐츠는 루디엘에서 메인 로비가 되기도 하고, 이용자의 성장을 돕는 콘텐츠이기도 하며, 때로는 다른 이용자에게 공격받는 공성전 콘텐츠가 되기도 하여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즐기는 3vs3 PVP와 랜덤하게 다른 이용자가 난입하는 무한의 탑 같은 콘텐츠도 루디엘이 시도한 차별화 요소로 꼽을 수 있다. 이러한 탄탄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루디엘은 지난 25일 구글 급상승 게임 1위를 달성하고, 전체 게임순위 6위, 애플앱스토어 인기게임 및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며 양대 마켓에서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 원피스트레저크루즈,  한국서 '난투전!초신성!' 이벤트 개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어드벤처 RPG 원피스트레저크루즈의 새로운 이벤트 '난투전!초신성!'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했다.

 

일본에 앞서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난투전!초신성!은 매달 미션이 바뀌는 이벤트전으로, 이번 에는 팀끼리 포인트를 놓고 경쟁하는 해적 연합 모드가 추가된다.

 

해적 연합 모드는 랜덤하게 '몽키 D 루피', '트라팔가로', '유스타스 캡틴 키드' 등 총 3개의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특정 모험을 클리어 해야만 승패를 결정하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뽑기 이벤트에서는 루피, 로, 키드 외에 초신성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 캐릭터들을 획득하면 초신성 이벤트에서 획득하는 포인트가 증가해 팀전에 유리해진다.

 

현재 이 게임은 구글 매출 4위를 기록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16,980 [05.31-05:10]

리니지가 1위로군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