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팬사인회 진행

2017년 05월 19일 14시 22분 19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달부터 오는 5월 28일(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마련하고 있는 LoL 팝업스토어와 관련하여,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 공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오는 5월 20일(토)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위치한 LoL 팝업스토어에서 마련되는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팬사인회다.

 


 

해당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신관 1층 정문 앞에서 진행되는 팬사인회에는 “CuVee” 이성진, “Crown” 이민호, “Ambition” 강찬용, “Ruler” 박재혁, “CoreJJ” 조용인 등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소속 LoL 프로선수 5명이 전원 참석하며, 간단한 팬 인사 등이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상품 및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LoL 팝업스토어에서는 팬들에게 특별 디자인된 사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팬사인회 이외에도 LoL 팝업스토어 방문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아케이드 코르키 스킨’을 받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한정판 상품인 ‘대장군 아지르 피규어’와 신상품 ‘신사 나르 피규어’도 출시되어 LoL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