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더 파이어 페이즈 에디션' 리뷰

완전판으로 컴백
2017년 05월 17일 16시 17분 22초

지난해 최고의 게임 '다크소울3'가 더욱 완벽해져 돌아왔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다크소울3의 본편과 그간 출시된 DLC를 모두 수록한 완전판 '다크소울3: 더 파이어 페이즈 에디션(이하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디션의 기본 구성은 타이틀화면 정도 빼고는 기존 다크소울3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으나, 한 타이틀만 구매해도 2개 DLC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본편에 대한 설명은 기존 리뷰를 참고하기 바라고, 2개의 DLC 중 첫 번째인 'ASHES OF ARIANDEL'은 기존 세계에서 아직 밝혀지지 않은 얼어붙은 땅에서 끔찍한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을 그리고, 여기서 등장하는 새로운 보스와 장소, 신규 무기 및 아이템 등이 선보여 본편 이상의 재미를 준다.

 

다크소울3 리뷰 : 되돌아온 어둠의 향연… '다크소울3'

 

두 번째 DLC 'THE RINGED CITY' 역시 고대 짐승과 공인이 되려는 경계 위에 선 신규 캐릭터와 방어구, 무기, 마법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고, 이전 DLC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땅에서 비밀을 풀어내는 흐름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으로 에디션은 신작이라기보단 완전판이기 때문에 기존 팬들이 또 구입할만한 특별한 사항은 없으나, 인터넷 방송 등을 통해 이 게임에 관심을 갖고, 뒤늦게 소식을 들어 구입하려는 유저들이라면 기존 패키지보다 에디션 쪽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밋밋한 난이도와 평이한 진행에 지루함을 느낀 유저라면 이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받아보는 것도?​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898,950 [05.18-08:35]

와우.. 그래픽 멋지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