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탐하다, 신규 서버 ‘단기천리’ 오픈

2017년 04월 21일 14시 45분 49초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의 신규 서버 ‘단기천리’가 오픈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천하를탐하다’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병종과 500여 장수를 통해 자신만의 부대를 구성하고 자신만의 영지를 확장하는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동맹과 함께 세력을 키워 게임 내 존재하는 13개의 주를 모두 통일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500여 장수는 모두 화려한 일러스트로 그려져 이용자에게 수집의 재미를 부여하고, 다양한 장수의 조합을 통해 공략의 재미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효거리, 발동 확률 등이 제각각 다른 다양한 유형의 전법이 있어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서버 ‘단기천리’가 오픈됨에 따라, 신규 서버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최고 등급인 5성 초선, 4성 마초 기타 옥패 및 전법 점수 등 30만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또한, ‘천하를탐하다’는 공식카페 내 공략 토론방에서 우수한 공략 내용으로 높은 추천 수를 기록한 우수 공략 작성자 10명에게 다량의 옥패를 제공하는 ‘전략, 뽐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공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