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테르: 천공의성, 사전예약자 수 50만명 돌파

2017년 04월 21일 14시 10분 04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상반기 모바일 대작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가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6일부터 사전예약자 모집에 돌입한 <아이테르>는 약 한 달 보름만에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회사측은 그래픽 및 게임성이 호평을 받고 있는데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중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사전예약자수 모집에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회사측은 오는 25일까지 최종적으로 게임성 검증을 위한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지난달 진행된 1차 CBT에서 취합된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된 사항을 적용하고 게임성 및 안정성을 최종 검증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 200개가 포함된 5만원 상당의 고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RPG 칸타빌레 입단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룰렛’, ‘퀴즈’, ‘닉네임 생성’ 3단계 테스트를 거쳐 만점을 획득한 이벤트 참가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최고급 영웅 ‘타키’를 제공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