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옥탑 메리스켈터, 한글판 스크린샷 및 오프닝 영상 공개

2017년 04월 21일 13시 54분 54초

CFK는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한글화 완료를 기념하며, 한글판 스크린샷과 오프닝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신옥탑 메리스켈터」는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소년소녀들이 탈옥을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신 감각의 액티브 3D 던전 RPG로서 잔혹한 소재와 파격적인 설정으로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는 작품이다.

 

 

 

이번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무대이자,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은 생명이 있기에 식욕, 수면욕, 성욕의 3대 욕구도 가지고 있다. 탈옥을 향한 던전 탐색 중에는 이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 포인트가 된다. 각 욕구를 채우는 법에는 차이가 있지만 욕구를 만족시키면 던전이 성장하게 되고, 전에는 갈 수 없었던 곳이나, 전투 중의 상황을 한 번에 뒤엎을 수도 있다고 한다.

 

또한, 작 중에는 빨간망토, 엄지공주 등 친숙한 이름을 가진 캐릭터들이 동료로서 등장한다. 이들은 프리즌 발생 이후 드물게 태어나는 특수한 힘을 가진 소녀들로, 이들이 중심이 되어 구성된 조직인 「혈식소녀대」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던전 안에서 나타나는 적인 「메르헨」과 싸워 나간다.

 

현재 「신옥탑 메리스켈터」는 게임의 발매를 앞두고 준비 중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은 한국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maryskelter/)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여기에 게임의 프롤로그 소설 「옥중동화전일담」을 매주 한 편씩 업데이트 중이다. 상품 구성 및 예약 판매에 대해서도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