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솔져, 홍보 모델에 정채연-소미

2017년 04월 20일 14시 39분 08초

㈜넥슨레드(대표 김대훤)의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의 홍보 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정채연과 소미가 선정됐다.

 

현재 걸그룹 ‘다이아’로 활발히 활동 중인 정채연과 SBS MTV ‘더 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활약 중인 소미는 오는 26일(수) 스페셜솔져 ‘케미폭발’ 업데이트에서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미폭발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도 열린다. 이 기간 동안에 접속하면 매일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일일도전’ 보상이 2배로 제공된다. 출석체크 보상 또한 게임 캐시(재화)로 주어진다.

 

넥슨레드 백주현 디렉터는 “스페셜솔져 유저들이 많이 사랑해주리라 생각해 두 홍보모델을 선정하고 캐릭터로도 만들게 됐다”며 “26일에는 캐릭터뿐 아니라 리스폰이 없는 ‘라운드전’과 새로운 무기 수집 시스템 등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페솔져는 4대 4 정통 PvP(Player VS Player)의 재미를 앞세워 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한 국내 대표 모바일 FPS게임이다. 유저들간의 전투에 쫓고 쫓기는 추격전의 재미를 담은 ‘도둑잡기’ 모드와 ‘협동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에는 2주년 기념 유저 페스티벌을 개최했으며, 주기적으로 대회를 여는 등 다양한 유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헬앤헤븐 / 25,741 [04.20-10:05]

이 두친구가 제일 잘나가네요. 귀염둥이들~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