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통해 더욱 강렬해졌다

히어로즈 2.0 업데이트
2017년 04월 18일 00시 53분 04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2.0 업데이트 직전, 한국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국 오피스에서 지난 12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공개된 히어로즈 2.0은 전반적인 시스템이 재정비 및 진화, 신규 콘텐츠가 대거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각각 살펴보면 진척도 시스템이 진화,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전리품 상자 보상, 현실 화폐를 대체할 시공석, 파편으로 장식용 아이템 제작, 새로운 소셜 및 꾸미기 보상, 신규 영웅 '자벨마 카시아(출시 완료)', '사이보그 닌자 겐지', 신규 전장 '오버워치 하나무라' 등이 있다.

 

신규 영웅 겐지

 

신규 전장 하나무라

 

히어로즈는 진척도 시스템 진화를 통해 플레이어 레벨 최대치 및 경험치 한계가 없어지고, 획득한 모든 영웅 레벨 총합으로 플레이 레벨이 이뤄진다. 또 레벨이 오를 때마다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게 되고,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더 큰 보상을 얻는다.

 

전리품 상자는 진척도 또는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고, 4개 아이템이 무작위로 들어가있다. 새로운 소셜 및 꾸미기 보상은 여러 상황을 중계하는 아나운서와 이모티콘, 스프레이 등이 제공된다. 또한, 골드와 더불어 새로운 가상 화폐로 시공석이 도입, 신규영웅 '디아블로2' 아마존의 아모쥬인 여군주 카시아, 민첩성이 특기인 사이보그 닌자 겐지, 색다른 분위기의 전장 하나무라가 플레이어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피터 리 선임 콘셉트 아티스트는 "2.0 업데이트로 히어로즈는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를 플레이어에게 대거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과거 히어로즈는 어두운 느낌이 강했지만, 지금은 이전보다 많은 변화를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피터 리 선임 콘셉트 아티스트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