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오버워치-서든' 봄 겨냥 이벤트로 세몰이

4월 4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04월 17일 22시 04분 30초

4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은 봄을 겨냥해 신규 이벤트를 선보인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이 주목된다.

 

 

 

■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옴닉의 반란 선보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시간을 거꾸로 돌려 오버워치 역사 속 중대한 순간을 다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 '옴닉의 반란'을 선보였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옴닉의 반란은 2016년 8월 '하계 스포츠 대회', 10월 '공포의 할로윈', 12월 '환상의 겨울나라', 그리고 2017년 1월 '붉은 닭의 해'에 이은 다섯 번째 기간 한정 게임 내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옴닉의 반란 전리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오버워치의 7년 전 과거로 돌아가 옴닉 분리주의자 집단인 '널 섹터(Null Sector)'를 무찌르고 런던을 해방하는 협동 난투를 통해 새롭고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 서든어택, 인기 아이돌 정채연 캐릭터 출시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FPS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 캐릭터를 출시했다.

 

특유의 청순함과 다양한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은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로 재탄생 했으며, '막춤의 대가 정채연', '우아한 채연 댄스' 등 전용 감정 표현과 실제 음성효과 등이 적용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정채연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SIG556(IS) Blossom(30일)', '장도리 Blossom(30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정채연 대형 마우스패드' 및 '정채연 대형화보'를 선물한다. 또 선착순 500명에게는 소미와 정채연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