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스KR, 드라마서 아이돌의 꿈과 희망을 담다

아이돌마스터KR 제작발표회

반다이남코게임즈의 인기 게임 ‘아이돌마스터’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이하 아이마스KR)’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에서 17일 열렸다.

 

아이마스KR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200여국 이상에 서비스되는 드라마이고, 원작처럼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을 그린다. 또한, 이 드라마는 인기 배우 성훈과 박철민과 리얼걸 프로젝트에 선발된 11명의 아이돌(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 지원)이 연기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야기 제네럴매니저와 SBS플러스 방송사업본부 이상수 본부장, 배우들이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야기 제네럴매니저는 “게임으로 시작된 아이돌마스터가 이번에 최초로 실사화됐다. 이 때문에 내부에서도 드라마 아이마스KR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행보를 펼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상수 본부장은 “아이마스KR은 4월 28일부터 매주 1회간 24주간 방송된다. 특히 이 드라마는 아이돌들의 성장과 꿈을 그리고 있기 때문에 기존 드라마와 차별화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야기 매니저

 

이상수 본부장

 

이날 발표된 아이마스KR은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던 ‘퓨어엔터’ 연습생들(영주, 재인, 소리, 유키카, 태리)은 회사 대표가 갑작스레 폐업신고를 하고 잠적해버려 공중분해 될 위기에 빠졌고, 이들 앞에 구세주처럼 건물주 심민철(배우 박철민)이 퓨어엔터를 인수하게 된다. 또 심민철에게 인수된 퓨어엔터는 ‘825엔터’로 변경, 여기에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배우 성훈)’이 연습생들을 걸그룹으로 만들기 위해 나서게 된다.

 

한편, 아이마스KR 제작발표회에서는 드라마 소개뿐만 아니라, 아이돌의 무대 공연과 배우들이 직접 자신의 배역을 소개했다.

 

천재 프로듀서 역을 맡은 배우 성훈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츠스카 / 666,037 [04.17-04:42]

유닛 B-side 신곡 보니까 영 실망이였고
유튜브에 올라온 출연자소개 영상 보면 도통 정체성을 모르겠음
그리고 코코소리중 소리만 출연해서 더 슬픔...

무적초인 / 379,256 [04.17-06:38]

코코는 BJ로 나온다함.

신고:0

츠스카 / 666,037 [04.17-10:58]

호옹이?

신고:0


WATAROO / 23,344 [04.28-12:1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