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 끝없는 전장,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2017년 04월 14일 12시 49분 14초

스마일게이트는 올 상반기 모바일 FPS 중 최고 기대작인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열흘 만에 신청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금)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지난 5일부터 탄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진행됐다. 회사 측은 사전 예약 첫날에만 30만 명이 몰렸고, 이후 지속적으로 신청자가 늘어나 현재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 같은 수치는 모바일 FPS 대작으로서 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를 확인시켜줬다는 분석이다.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탄의 사전 예약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지난 4일 종료된 CBT 결과와 함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약 1주일간 진행된 지난 CBT에서 탄은 호쾌한 타격감과 모바일 FPS에서 그간 느껴볼 수 없었던 몰입감 등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앞서 언급한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테이지의 스토리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 등의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담아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