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아트북 한정판 및 TCC 코스튬 특별판 출시

2017년 03월 20일 13시 57분 37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3주년을 기념해 아트북 한정판 Vol2와 트레이더블 콜렉션 카드(Tradable Collection Card, 이하 TCC) 코스튬 특별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트북 한정판 2편은 세븐나이츠 시즌2 이후 확장된 세계관과 각성∙신규 캐릭터들을 담은 일러스트, 창작과정 등 380여 종 아트소스를 수록했다. 수록된 작품들은 2015년 11월 아트북 출간 이후 1년 6개월간 60여 명의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500여 개 일러스트 중 엄선한 작품들이다.

 

이번 한정판에는 별책부록 '크레센트(Crescent)’도 제공한다. 크레센트는 델론즈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미니 만화책이다.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이사는 "이번 아트북은 평소에 볼 수 없는 캐릭터와 배경의 창작 과정을 엿볼 수 있고, 놓치기 쉬운 설정 부분까지 담아내 꾸준히 발전해 온 세븐나이츠의 역사와 세계관을 잘 담아냈다"고 말했다.

 

아트북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과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3만2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넷마블은 구매한 이에게 구사황 태오 '흰까마귀 집사장' 코스튬을 증정한다.

 

TCC 코스튬 특별판은 지금까지 출시된 세븐나이츠 코스튬을 기반으로 제작한 오프라인 카드 상품이다. 특별판은 코스튬 컬렉션 카드 45장, 길드 코스튬카드 17장, 각성 코스튬카드 6장과 앨범 1권으로 구성됐으며, 루비(게임재화)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상품은 옥션에서 2만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아트북은 2015년 출간한 한정판이 1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일반판까지 포함하면 3만부 넘게 판매됐다. TCC 상품 역시,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5탄까지 제작됐으며, 약 900만 팩이 판매됐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