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vs 좀비2,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7년 03월 20일 13시 34분 50초

게임 퍼블리싱사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엔브로(대표 원종민)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디펜스게임  ‘아미 vs 좀비2(Army vs Zombie 2)’ 의 계약을 체결 하고, 상반기 내에 출시 예정이라고 3월 20일 밝혔다.

 

‘아미 vs 좀비2’ 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액션 디펜스 게임의 후속 작품이다. 이 게임은 공격력과 스피드, 공격 타입 등 기본 능력이 각기 다른 3개의 직업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각 직업을 통해 영웅과 근접, 지원, 원거리 등 특수한 포지션을 지닌 수많은 수호자가 등장. 이들의 전략적 조합에서 테이밍 시스템을 활용하여, 100여종의 좀비를 포획하는 등 전황을 뒤집는 전략적이고 치열한 전투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미 vs 좀비2’는 400여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벌어지는 10가지 방식의 전투와, 각 유저의 진형 침공을 통한 1대1 PVP, 보스 타임어택을 통한 보스레이드 등이 게임의 재미요소로 등장한다. 여기에 길드 배틀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 방식과 유저의 유니크 한 덱 세팅을 통해 전장의 숨겨져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장비와 재료, 플레이 방식에 따라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등 즐길 거리가 넘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