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 스트라이크, 사전예약자 20만 명 돌파

2017년 03월 20일 13시 31분 26초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사전예약 참여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지난주 2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특히, 기존 모바일 MMORPG의 강세 속에서 이 같은 성과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수집형 RPG의 성장 요소를 결합한 비행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기체와 드론의 조합으로 자신이 원하는 편대를 만들어 적의 기체와 전투할 수 있으며, 적기마다 개성 넘치는 외형과 움직임으로 슈팅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적절한 초반 난이도와 자동전투 모드의 지원으로 초보자들의 게임 접근성과 대중성도 확보했다.

 

또한, 현실감 높은 2.5D 그래픽으로 화려한 스킬을 연출했으며 ▲컨트롤로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 ▲친구들과 협동작전이 가능한 ‘길드 레이드’ ▲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 아레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팝아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정식 출시 때 사용가능한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3월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서비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