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오디션, 각종 순위에서 1위

2017년 03월 20일 13시 27분 19초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 오디션’이 국내 서비스 일주일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캐주얼 게임 장르와 애플 앱스토어 음악 게임 장르 모두 인기순위와 매출 순위 1위를 차지, 온라인 게임 전성기에 누렸던 영광을 모바일 분야에서도 재현하고 있다.

 

클럽 오디션은 지난 3월 9일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후 3일만에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 게임 2위에 오른 바 있다. 이어 출시 일주일만인 지난 16일 구글플레이 캐주얼 게임 장르와 애플 앱스토어 음악 게임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등극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3월 20일 오전에도 이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클럽 오디션은 출시 이후 매일 꾸준히 일매출을 경신하고 있으며, 20일 오전 현재 구글 플레이 캐주얼 게임 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음악게임 장르에서는 매출 1위를 유지 중이다.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은 출시 일주일만인 지난 16일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서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데 이어 꾸준히 진성유저 유입이 늘어나면서 다운로드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클럽 오디션에 대한 이 같은 호응은 글로벌 스테디셀러이자 원조 리듬댄스 게임인 오디션 IP의 힘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무엇보다 클럽 오디션은 원작의 퀄리티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그래픽, 콘텐츠, 아이템 등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하는 데 성공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