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첫 번째 오프라인 유저대회 성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
2017년 03월 19일 20시 24분 39초

글로벌 모바일 초대작 ‘서머너즈워’가 첫 번째 유저초청 오프라인 대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이하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했다.

 

19일, 서울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비테이셔널은 사전에 대회 참여 신청한 팀(팀당 3명) 중 4팀(키스대냐, 설욕자들, 패패승승승, 5폭주)을 선정, 4강전부터 결승전까지 진행해 이날 현장에서 최강자를 가린다.

 

아울러 인비테이셔널은 최근 업데이트된 ‘월드아레나’로 경기가 이뤄졌고, 이 콘텐츠는 전 세계 유저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대전 시스템(PvP)이다.

 

 

4강전은 키스대냐와 설욕자들, 패패승승승과 5폭주가 대결을 펼쳤고, 그 끝에 결승전은 키스대냐와 패패승승승이 올라 자존심을 건 결전을 펼쳤다. 결승전에서는 키스대냐 팀이 압도적인 실력으로 2연승을 기록했고, 첫 번째 오프라인 유저대회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우승팀에게는 개인별 상금 50만원과 전설팩, 전설의 검투사 이펙트가, 준우승팀에게는 개인별 상금 30만원과 빛어둠소환팩 3번, 검투사의 위광 이펙트가, 3, 4위 팀에게는 개인별 상금 10만원, 데빌몬팩, 검투사의 분노 이펙트가 전달됐다.

 

우승자 키스대냐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