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N리그 시즌5, 이변 없었다… online-link 2연패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 결승전
2017년 03월 19일 15시 49분 18초

‘블랙스쿼드’의 e스포츠 리그가 올해도 진행됐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PC온라인 FPS 블랙스쿼드는 서울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해피머비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 결승전을 19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결승전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 ‘online-link’와 본선 무패의 ‘Let2Be’가 격돌했다. onlin-linl는 시즌초반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됐던 디펜딩 챔피언으로, 막강한 소총수를 중심으로 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팀이다. 또 새로운 챔피언에 도전하는 Let2Be는 본선을 3전승으로 올라온 강팀으로, 노련미와 날카로운 스나이핑이 강점이다.

 

이번 리그의 하이라이트인 결승전은 5세트 3선승제로 진행되고, 우승팀에게는 상금 1,500만원이, 준우승 팀에게는 300만원이 수여된다.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지난 리그 우승 팀인 online-link가 3연승으로 우승을 거머쥐어 BSN리그 연패를 기록했다.

 

이외로도 이날 결승전에 앞서 여성 클랜 ‘_MUSE_’와 ‘대문’의 초청 이벤트 전이 열려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편, 이번 리그 우승팀인 online-link은 3월 중 일본 대표팀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