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금일 정식 서비스 출항

2017년 03월 13일 15시 17분 06초

워게이밍은 금일 오후 8시부터 자사의 신작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월드 오브 워쉽’의 국내 정식 서비스 가입 및 게임 다운로드는 13일 오후 8시 이후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asia)에서 가능하다. 회원 가입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한글화된 콘텐츠와 함께 국내 결제 시스템과 고객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시아 서버를 통해 공식 한글화 버전이 제공됨에 따라 아시아 각국의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한글 이용의 편의성도 갖춰 불편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1회 이상 무작위 전투에 참여하고 플레이어 계급 5단계를 달성하면 한국 특별 깃발 ‘거북선’과 한국 특별 위장 '아리랑'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북선’ 깃발은 임진왜란 당시 거북선에 걸려 있던 ‘龜‘자기를 활용해 제작된 깃발이며 ‘아리랑’ 위장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위장이다. 단, 국내 IP에서 회원 가입한 플레이어들에게만 제공되며 신규 회원 뿐 아니라 아시아 서버에서 플레이 해온 기존 회원들에게도 제공될 예정으로 임무 달성시 17일 이후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일괄 지급된다.

 ​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