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3 파워업키트, 한글판 출시 결정

2017년 03월 13일 14시 16분 55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 시리즈 최신작 PlayStation®4와 Windows버전 『삼국지13 파워업키트』 한글판을 2017년 여름 이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국지13』은 2016년 6월 16일 정식 한글화 되어PlayStation®4와 Windows버전으로 발매된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지”를 살아간 영걸 중의 한 사람이 되어 계략에 뛰어난 군사나 무쌍 호걸들과 때로는 힘을 합치고 때로는 경쟁하며 마음대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삼국지13 파워업키트』는 발매중인 『삼국지13』에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더하여 영걸들의 삶을 보다 깊고 보다 자유롭게 탐미할 수 있도록 진화된 작품이다.

 

 휴먼 드라마의 집대성인 삼국지에 있어서 최고의 무장 플레이를 표현하기 위하여 영걸들의 활약 수단을 대폭으로 확대한 “위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중국 대륙에서의 요충지를 둘러싼 심도 있는 책략이나, 지형을 구사한 지휘로 고도의 전술성을 실현한 전투 등 무장들이 게임 안에서 보다 빛날 수 있는 새로운 요소가 많이 도입되었다. 그리고 팬들이 기대했던 결혼이나 육아 등의 이벤트가 확충되었고, 삼국지 후기를 비롯한 시나리오의 추가, 시리즈 첫 “이벤트 편집”도 탑재되어 시리즈 사상 최대 볼륨으로 진화된 “백화요란의 영걸전’이 실현되었다.

 

 『삼국지 13 파워업키트』에서는 무장으로서 실적을 쌓아 획득할 수 있는 “위명”으로 더욱 심오하고 더욱 자유로운 무장 플레이가 가능하며, 대륙 전체에 확대된 “요충지”를 둘러싼 전략과 개성이 숨쉬는 “군령’의 도입, “군의”와 “전술”로 더욱더 스케일이 커진 영걸들의 전투, “삼국지” 시리즈 사상 최대 파워 업으로 본 시리즈를 즐겼던 분들은 물론 이 기회에 플레이 하게 될 분들도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 되어있다.

 

『삼국지 13 파워업키트』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발매될 수 있도록 현재 빠르게 작업을 진행 중이다. 2017년 여름 내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미정이다. ​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