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제로던, 세기말 분위기와 최첨단 오픈월드 기술이 강점

호라이즌제로던 미디어시연
2017년 02월 17일 15시 28분 13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호라이즌제로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미디어시연 및 인터뷰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모나코스페이스에서 17일 개최했다.

 

‘킬존’ 시리즈를 개발한 게릴라게임즈의 신작 호라이즌제로던은 PS4 전용 오픈월드 액션RPG이며, 오는 2월 28일 출시될 계획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게릴라게임즈 리드컨셉 아티스트 롤랜드 아이저저만스(Roland IJzermans)가 참석해 게임 설명 등을 진행했다.

 

 

 

SIEK 안도 테츠야 대표는 “지난해 우리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와 ‘플레이스테이션 VR’을 출시했고, 많은 분들이 호응을 보여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올해도 호라이즌제로던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다양한 즐거움을 줄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롤랜드 아이저만스는 “호라이즌제로던은 자연과 기계가 행성을 지배한 세기말을 배경으로 하고, 수 많은 비밀이 묻혀진 잊혀진 폐허와 자신의 과거를 찾는 여주인공 ‘에일로이’의 이야기를 그린다”며 “플레이어는 자연과 기계를 역으로 이용해 다이나믹한 탐험과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투는 민첩함이 뛰어난 에일로이를 조작해 강력한 힘과 크기를 가진 기계와의 대결이 주요 깊게 볼 점이고, 각 적마다 공략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그들을 하나하나 공략하는 쾌감도 얻을 수 있다”며 “이외로도 최첨단 오픈 월드 기술이 도입돼, 다양한 날씨와 밤낮이 바뀌는 배경을 체험할 수 있고, 여러 구조물과 지형들이 플레이어 눈을 매료 시킬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라이즌제로던은 오는 2월 28일 출시될 계획이다.

안도 테츠야 대표

 

 롤랜드 아이저만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DoubleB / 748 [03.14-01:37]

이미 기대작


요후이 / 150 [03.14-02:02]

지금 하는 중인데 레알 갓겜인듯 ㅋㅋ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